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의정부] 의정부 부대찌개거리 도화네칼국수 후기

의정부 부대찌개거리 쪽에 생긴 도화네칼국수!

(의정부 부대찌개거리 정류장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생긴지 좀 됐는데 지나다니면서 궁금해하기만하다가 얼마전 방문해보았습니다.

제가 또 칼국수를 엄청 좋아해서~ 기대하고 들어갔습니다ㅋㅋ

 

 

  

 

길에 도화네칼국수라고 크게 풍선?이 있는데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가게가 나옵니다.

 

 

 

 

내부로 들어가보니 테이블도 있고 좌식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안은 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이었습니다!

 

 

 

도화네칼국수 메뉴판입니다!!! 칼국수라면 가리지 않고 좋아해서 엄청난 결정장애가ㅠㅠㅠㅠ

기본메뉴인 그냥칼국수를 먹어볼까 다른메뉴를 먹어볼까 엄청 고민하다가....

들깨가 좀 더 땡겨서 들깨칼국수로 주문했씁니다!!!

(근데 시킨다음 옆에 오신 아주머니들 얘기를 엿들었는데.. 그냥칼국수가 진짜 맛있다고....ㅜㅜ)

 

 

 

들깨칼국수에 기본으로 딸려나오는 수육과 보리밥과 잔반찬입니다!!

보통 보리밥만 나오는데 수육까지 나와서 좋았어요.

김치는 엄청 바삭하고 달았던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나온 들깨칼국수(7000원)!!! 생각보다 그릇이 되게 컸어요.

 

 

 

보니까 면이 삼색이더라구요~!! 더 먹음직스러웠습니당

 

맛은 생각보다는 아쉬웠어요!ㅠㅠ!! 들깨 국물은 맛있었지만 면에 국물이 잘 안베어 약간 따로 노는느낌이라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양도 많고 건강한 맛이었어요.

 

/// 옆에 아주머니가 기본칼국수가 맛있다고 계속 극찬을 하셔서 ㅠㅠ(단골이신듯보였어요)

기본을 먹었어야 했나 하는 후회가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가게되면 기본칼국수를 먹어보려고요. ///

 

 

 

그리고 이건 (칼국수를 안먹는) 짝꿍이 시킨 왕만두(7000원)!!!! 고기랑 김치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많이 배고팠던 상태가 아니라 적당히 먹자하고 주문한건데ㅋㅋㅋㅋㅋㅋㅋ

양이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아서 겨우 다먹었어요;;

만두가 크고 실한데 갯수도 많아서 엄청 배부름ㅠㅠㅋㅋㅋㅋㅋ

여럿이서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은 메뉴에요.

김치만두보다는 고기만두가 맛있었어요!! bb

 

 

 

 

들깨칼국수는 약간 아쉬웠지만 옆에 아줌마가 극찬하시던 기본칼국수를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볼겁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