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상수/홍대] 99's 서양밥집 구구스 서양밥집 : 가성비 맛집

 

뒤늦은.. 상수역 홍대입구역 근처 가성비 맛집 99's서양밥집(구구스서양밥집) 포스팅입니다~!

지나다닐 때마다 궁금했던 음식점이였는데 정말정말 만족스러웠어요ㅠㅠ

무라무라 근처에 있어요!! 구구스 서양밥집은 무라무라 옆건물 2층이였던걸로 기억해요.

 

 

 

 

 

입구에 가격이 적혀있는 메뉴판이 있어요~

메뉴가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이죠ㅠㅠ!!!

 

 

 

안으로 들어와보니 약간은 레트로한 느낌으로

99스 서양밥집 이름과 잘어울리게 꾸며져있었어요ㅠㅠ

아기자기하기도 하고 예뻤음!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많아서 뭘 먹을까 정~말 고민하다가..

세가지를 시켰답니다ㅋㅋㅋㅋ

 

비프 찹 스테이크 9900

매콤 스튜 9500

바질새우 파스타 11000

 

 

 

먼저 매콤스튜!!! 비주얼만큼 왕맛있었어요ㅠㅠ

들어있는 감자랑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매콤한양념에 깻잎에 조화도 넘 좋고

계란후라이랑 밥까지 ..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비프찹스테이크!!!

비프찹스테이크도 넘 맛있었어용ㅠㅠ 마찬가지로 고기 너무 부드럽고요ㅠ

안에들어간 버섯이랑 양파등등도 넘 맛있고

감자튀김에 후라이 밥까지 있으니 정말 짱짱!!!

 

 

 

글고 바질새우파스타~ (컷은 따로 못찍었네요ㅜ)

앞에 두 음식이 넘 가성비좋고 훌륭했어서 그런가 그에비해 파스타는 약간 아쉬웠습니다!!

나름 큰 새우가 몇마리 들어있어서 좋았지만~ 간이 좀 세서 짜고 약간의 쓴맛이 있었던 것 같아용

 

 

***

 

전체적으로 넘 만족스러웠습니다!!!! 두명이서 세개 시켜먹었는데 배터져 죽을뻔햇어요ㅋㅋㅋ

근데도 너무 맛있어서 밥추가도 함(밥추가 무료입니다) 1인1개 시켜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구요~

파스타는 하나밖에 안먹어봤지만 고기들어간 메뉴가 훨~~씬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다른 파스타를 시켜보려고 합니다.ㅋㅋㅋㅋ (바질새우파스타는 갠적으로는 비추!)

 

제 맘속 상수맛집으로 지정했습니다 ㅋㅋㅋㅋ

상수서 뭘먹을지 고민중이시라면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