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인천/부평] 끝장나는 곱창 맛집 :: 부평 고모네곱창

 

부평시장역 맛집이라는 부평 고모네곱창 방문후기 입니다.

 

사실 부평은 처음이라 점심에 여는 곱창집을 찾다 가게 되었어요~

11시부터 오픈한다고 합니다!! (오전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 영업)

소곱창이랑 막창, 곱창전골, 볶음밥을 먹어보았는데.. 와 진짜 대박 맛있어요ㅠㅠㅠㅠㅠ

제가 사는곳이 부평 근처가 아니라 아쉬울 정도입니다..ㅠㅠㅠㅠ

 

 

 

인천1호선 부평시장역 3번출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첫째 셋째 일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합니다.

 

 

 

들어가면 이런 내부가 나옵니다~

평일 12시 전후쯤 방문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원래는 줄서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소근소근)

 

 

 

가격판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지만

먹어보면 전~~~혀 아깝지 않은 가격인걸 알게 되실 거에요!!!ㅠㅠ!!!

저희는 소곱창모둠구이랑 소막창구이, 소곱창전골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간이랑 천엽도 나와요~

메뉴판에 써있는걸 보니 추가는 유료인 것 같았어요.

생간은 잘 못먹지만.. 천엽은 뽀독쫄깃하고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모듬에는 기본으로 선지해장국도 나옵니다! 국도 맛있었어요ㅎㅎㅎ

 

 

 

 

 

그리고 나온 소곱창모둠구이!!!!! ㅠㅠㅠㅠㅠㅠ (3인분입니다.)

비주얼 짱이죠ㅠㅠ 맛도 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

곱창 진짜 좋아하는데 이제까지 먹어본 곱창 중 탑쓰리 안에 들었어요.

아니다... 제일 맛있었던 것 같네요...

 

 

  

 

요로코롬 곱도 실하고... 질기지도 않고 엄청 꼬소하고 맛있어요.

ㅠㅠㅠㅠ

진짜 오바하는게 아니라 정말정말정말 맛있음....

근처 사시는분 정말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곱창전골!!!!!! 중자입니다.

크흐 전골도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안에 곱창이 꽤 들어있는데

전골 안에 들어간 곱창도 기가막히더라구요ㅠㅠ 이 집 진정한 곱창집인듯...

전골까지 맛있어ㅠㅠ 당면도 국물 먹어서 넘 맛있어요.

 

 

 

 

 

먹다 막창도 궁금해서 1인분 시켜봤는데요!

맛있지만 곱창만 못해요. 엄청 고소한데 약~간 질김.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그치만 고모네곱창 가신다면 무조건 곱창 추천!!

 

 

 

그리고 대미를 장식한 볶음밥입니다.

볶음밥은 곱창구웠던 판에 볶아서 남은 전골국물이랑 호록~

너무 배불렀지만 맛있어서 다 해치웠어용ㅎㅎ 볶음밥도 역시 맛있었답니다.

 

 

 

***

 

제가 사는 곳은 인천이랑 조금 거리가 있기 때문에 또 올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이정도의 곱창맛집이 저희집주변에 있다면 꼭 한번씩 갈거에요ㅠㅠ 그러니 가까우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그리고 가신다면 다른거말고 무조건 곱창모둠구이!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

막창도 맛있지만 곱창이 압도적으로 맛있어서요. 그리고 대창은 따로 팔지 않는 것 같으니 참고하셔요~

너무너무 맛있었던 부평 고모네곱창이였습니다..

 

(너무 극찬을 해서 혹시나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적어용ㅋㅋㅋ

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