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왕십리] 걸작떡볶이 :: 떡튀순2인세트, 부대떡볶이, 양념순살치킨

 

저는 떡볶이 덕후인데요~ 걸작떡볶이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왕십리 걸작떡볶이를 다녀왔습니다!!! 왕십리점이지만 신설동역이랑 조금 더 가깝더라구요.

기대를 안고 들어가서 살펴본 메뉴판!!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정말 메뉴가 너~무 많아 고민이 되더라구요. ㅠㅠ

게다가 더 고민을 시키는건.... 떡볶이 종류가 (닭볶이 포함) 다섯가지나 된다는 것.....!!!

숯불킹이 요즘 잘나간대서 고민을 하다 오리지널로 먹어보자하고 오리지널이 포함된 떡튀순세트랑 계란찜 시켰어요!

걸작은 다른 떡볶이집보다는 맵기가 덜해서 아주매운맛 먹어도 엽떡만큼 맵지는 않다더라구요~

전 매운거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이날은 중간매운맛으로 시켜봤어요.

중간매운맛은 신라면보다 약간 더 맵다고 합니다!

 

 

크하~~ 넘 맛있어보이죠 ㅠㅠ 2인세트라 양이 엄청 많지는 않아보일 수 있어용!!

떡튀순 2인세트 (국물떡볶이 + 순대 + 찰도그2개 + 야채어묵튀김4개 + 김말이2개)

아참, 사진엔 잘 안보이지만 국물떡볶이에는 기본으로 계란하나가 들어있더라구요~~ㅎㅎ

저는 당면사리랑 계란찜도 추가했답니다.

 

 

 

좋은게 당면이 그냥당면아니라 납작당면임 ㅠㅠ 소스 흡수한 당면이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치즈도... 넘나고소하고 맛있어요 ㅠㅠㅠㅠ 떡도 쫄깃쫄깃

걸작떡볶이의 국물떡볶이는 엽떡과는 다른맛이에요.

소스가 약간 달짝지근해용~ 약간 시장떡볶이 느낌으루다가?ㅎㅎ

(국물떡볶이도 맛있는데 부대떡볶이가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부대떡볶이는 밑에있어용!!)

 

 

계란찜은 엄청 부드럽고~ 특이한게 순대인데!

보통 순대들과는 다르게 순대에 껍데기가 없어요!! 그래서 질긴껍데기 없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쨘!! 이렇게용~ 저는 개인적으로 껍데기 없는 순대가 훨씬 좋아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튀김은 쫀도그가 맛있어요! 쫀득한 빵안에 소시지가 들어있답니다. 김말이랑 어묵튀김도 괜찮긴한데

막 엄청~ 바삭하진 않아서 자꾸 손이가진 않더라구요. 저는 떡볶이 위주로 먹었답니다.

두명이 먹었는데 2인세트에 당면사리와 계란찜까지 시켜서 너무너무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ㅎㅎ

두명이서 2인세트 먹으면 딱 배부르게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그리고!!!!! 다른날 가서 시켜본 부대떡볶이와 양념순살치킨인데요~

걸작떡볶이는 부대가 진짜.... 대박 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엽떡만큼 맛있음..... 제발 드셔보세요.......

 

 

부대떡볶이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없고 햄이랑 소시지, 당면이 기본으로 들어있는데요. (어묵없음)

 

기본 국물떡볶이와는 다르게 국물에 단맛이 거의 없어요!! 부대찌개로 떡볶이 소스 만든 맛.

근데 여기 든 당면이 진짜 대박입니다.... 소스가 너무 맛있는데 그 소스를 제대로 흡수해서

정말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햄이랑 소시지도 맛있고 ㅠㅠㅠㅠ 떡은 물론이고요..ㅠㅠ

 

 

그리고 부대떡볶이와 같이시켰던 양념순살치킨인데, 치킨도 의외로 넘 맛있더라구요.

치킨에 튀긴떡도 꽤 들어있어요. 순살치킨인데 빡빡한 살이 아니라 치킨텐더같은?ㅎㅎㅎ

걸작떡볶이가 치킨 + 떡볶이 메뉴를 대표로 장사하는 곳이지만

떡볶이랑 같이하니까 별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었어요. 바삭바삭하고~

 

걸작떡볶이의 대표치킨은 레몬크림치킨이던데 다음에는 레몬크림 꼭 도전해보려구요.

떡볶이는 맛있다는 숯불킹이랑~~!! (숯불킹도 인기 진짜 많더라구요.)

 

걸작떡볶이가 궁금하시다면 꼭... 부대떡볶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