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상수/홍대] 저렴하고 맛있는 고깃집, 국제식당 : 가성비갑 맛집!!

홍대 상수 근처에 있는 가성비갑!!!! 국제식당 후기입니다!

홍대~상수 사이에 맛집이 많다보니 가면 늘 어딜갈까 고민하는데요.

이번에도 돌아다니다 간판에 써있는 가격과 메뉴에(고기 + 찌개 + 라면사리 + 밥두공기 세트 = 17900) 이끌려서

저도 모르게 들어가게 됐어요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긴가민가하는 마음이 있었지만요ㅋㅋㅋㅋ

하지만 그 의심의 마음은 금방 꺼져버립니다-★

 

 

 

간판은 못찍었는데 간판아래로 들어오시면 이런 입구가 나옵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이런 공간이 나오고 이 안에서 또 문을 열면

 

 

 

위와 같은 홀이 나옵니다! 저희는 이 안에서 먹었어요

 

 

 

삼겹살 - 캐나다

목살 - 캐나다

항정살 - 칠레

돼지갈비 - 캐나다

 갈매기살 - 아일랜드

우삼겹 - 미국

쌀 - 국내산

김치 - 중국산

콩 - 인도네시아

고추가루 - 중국산

 

 

 

 

 

그리고 메뉴판입니다~ 두명이 가서 생고기 김치찌개가 포함 된 밥상세트(2인)와 달걀찜 주문했어요.

찌개포함인 것도 좋은데 라면사리까지 주다니... 정말 가성비 갑ㅠㅠ

계란찜도 요즘 2500원이면 저렴한 것 같아요. (아래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정한 폭탄 계란찜입니다ㄷㄷ

 

밥상세트 17900

달걀찜 2500

 

 

 

 

 

처음 고기 펼치기 전에는 양이 좀 적나했는데 구우려고보니 적지 않더라구요!!

찌개도 끓기전에 찍어서 좀 없어보이는데~~ 전혀 아닙니다 ㅠㅠㅠㅠㅠ

고기도 꽤 들어있고 진짜 맛있어요ㅠㅠ 약간 라면스프맛이 나는 듯 친근하게 맛있는맛!!!!

계속 손이갑니다ㅋㅋㅋㅋㅋ 찌개 개인적으로 진짜 맛있었음

 

 

 

ㅠㅠㅠㅠㅠㅠ 김치찌개에 들어간 고기와 부드러운 김치!!!! 증말 밥 한공기 뚝딱이에여

갈비도 역시나 맛있어요!!

 

 

 

그리고 위에 말씀드렸던 폭탄계란찜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게 2500원 계란찜이라니 정말 훌륭합니다 ㅠㅠ

계란찜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김치찌개랑 환상궁합~~

 

 

 

***

 

정말 가성비 짱인 고깃집입니다... 아무 정보도 없이 간판보고 들어간건데 증말 성공적인 식사를 했답니다.

돼지갈비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김치찌개가 너무 맛있었어요.

라면사리도 찌개랑 너무 잘어울렸고ㅠㅠ 사리 다먹으면 국물이랑 계란찜 밥에 슥슥 비벼서 갈비 한두점 올려먹고~

그냥 환상궁합이에요ㅠㅠ 맛있어서 공기밥 추가해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볶음밥도 맛있어보여서 먹고 싶엇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먹음.. 다음에 도전하려구요ㅋㅋㅋ

배 적당히 비워두고 볶음밥도 드셔보세요ㅠㅠ

 

홍대에는 맛있는집이 참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그중에서도 맛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무조건가세.. 아니신분들께도 추천....

국제식당도 제 맘속 맛집으로 저장-★

 

 

+))

 

 

먹고 나오는 문 앞에 추억의 빠찡코가 있길래 해보았어요.

한판에 백원인데 지면 아무것도 없고 이기면 백원 다시 되돌려줘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