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의정부] 소고기가 저렴한 :: 소고집 솔직후기

 

의정부 시내에 있는 소고집에 다녀왔습니다.

꽤 전에 다녀온건데 이제야 리뷰를 남기네요 하핫

사진이 약간 부족한감이 있어 패스하려다~ 그냥 고고!

 

 

이 가게 바로 앞에 있는 곱창이야기를 자주가는데 항상 사람이 많아 웨이팅하다

소고집 현수막이 눈에 띄어 다른날 방문하게 됐어요. 너무 저렴해서 눈에 띄었어요.ㅋㅋㅋ

간판은 찍지 못했는데...ㅠㅠ 곱창이야기 의정부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 누르면 조금 더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소고기인데 꽤 저렴한편이죠?? 통삼겹도 55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것 같아요.

고민하다 매콤양념소갈비살로 2인분 주문했어요.

 

 

쨘! 저렴하지만 고기의 양이 적진 않은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조금 특이한게 양파소스가 보통알고 있는 색과 다르더라구용.

보통이 갈색이라면 여기는 엄청 흐리멍텅한... 색? 색이 달라 그런가 맛도 조금 달랐어요.

약간 겨자맛?이 섞여있는 느낌~! (나쁘지 않았지만 갠적으로는 그냥 갈색소스가 더 맛있었네요.)

 

 

그리고 구워봅니당~~ 오옷ㅋㅋ

매콤양념이여서 돼지갈비에 묻어있는 고추장양념을 생각했는데 보시는 것과 같이 그렇진 않았어요.

오히려 갈매기살 양념과 비슷한 느낌의 양념이었습니다! 후추맛이 좀 세서 매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전 센 양념 좋아해서 맛있었는데 후추맛 싫어하시는 분이면 별로일 수 있을 것 같아요.

고기자체는 사실 와 가성비 좋다~ 보다는 이 가격정도의 고기구나~~라는 느낌이였어용

(딱히 신선하고 질좋다는 느낌은 못받았던...?)

 

 

아 그리고 좋은게, 여기는 고기2인분 이상 시키면 계란찜이랑 된장찌개를 기본으로 줘요!

게다가 된장찌개는 리필도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ㅎㅎ 저는 충분해서 안해도 괜찮았지만!

아, 된장찌개 맛이 다른 고깃집과는 약간 달라요!

뭐라 설명해야될지,, 암튼 조금 특이한 맛이였는데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추가로 주문한 밥과

 

 

차돌 얼큰이 라면!!

라면은 기대많이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용 ㅠㅠ

싱겁기도 하고 약간 느끼한 국물.....!! 라면은 비추에요~

 

 

 

***

 

아 그리고 사진은 없는데 기본 샐러드바가 있어서 야채나 소스 등등은 셀프로 가져오시면 된답니다.

의정부 소고집! 저렴한데 계란찜이랑 된장찌개 기본으로 줘서 좋더라구욬ㅋㅋㅋㅋ

저는 그냥저냥 맛있게 먹긴했지만 재방문의사는 딱히 모르겠는~?ㅋㅋㅋ

저렴하게 소고기 드시고 싶을때 한번쯤 방문하기 괜찮은 가게인 것 같아요.

그럼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