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진관동] 맛있는 구파발 중국집 :: 수타전문점 복이원

 

 

깜빡하고 간판을 못찍었지만ㅠㅠ

구파발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수타전문점 복이원 후기입니다!

구파발역 1번출구에서 3~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구석진 곳에 있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빽다방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자주가니까 사진찍는대로 업로드할게요ㅜ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메뉴판!! 손짜장치고는 괜찮은 가격이죠?!

저는 1층에서밖에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2층도 있어요.

암튼 손짜장과 잡채밥 하나씩 주문~~

 

 

쨘!! 손짜장과 잡채밥(+짬뽕국물)입니다. 단무지와 양파도 기본으로~

손짜장 5000원, 잡채밥 7000원이에요.

 

 

저는 한번씩 복이원에 방문하는데~ 그 이유가 잡채밥이에요!!!!

수타전문점인데 사실 짜장면보다 잡채밥이 훨씬훨씬 맛있어요 ㅠㅠㅠ

당면이 진짜 쫄깃쫄깃하고(잘안씹히는 쫄깃이 아님 ㅠㅠ) 소스도 넘 맛있고 안에 고기튀김까지 짱...

저는 중식을 먹으면 10에 9는 짬뽕을 시킬만큼 짬뽕마니아인데....

복이원에서만큼은 무조건 잡채밥이에요!!!

 

 

여기서 짜장면도 먹어보구 짬뽕도 먹어보고 했지만 잡채밥시켜본 후로는 무조건 잡채밥~~

사진처럼 건더기도 많고 양도 푸짐해요ㅎㅎㅎ

같이 간 짝꿍도 잡채밥 한번 맛보고는 여기에서는 이제 잡채밥만 먹어야겠다고 할정도에요.

그렇다고 짜장이나 짬뽕이 맛없는건 절대아니에요!! 수타전문인만큼 기본은 한답니당!

맛있는데 잡채밥이 넘 맛있어서 그래용ㅋㅋㅋㅋ

 

 

***

 

잡채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구파발 복이원 추천드려요~!!

잡채밥 안좋아하시는 분들이라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 곳ㅠㅠ

가게도 깔끔하고 좋아요. 가끔 사람많으면 웨이팅할때도 있긴한데 너무 피크때 아님 괜찮구요~~

복이원 자리가.. 좀 눈에 안띄어서 모르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서 포스팅해봤어요.

구파발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가시면 잡채밥은 꼭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