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정발산] 웨돔맛집 :: 라면사리 공기밥 무한리필! 신서방 부대찌개

 

 

안녕하세용~ 오늘 포스팅은 일산 정발산 맛집! 웨돔에 위치하고 있는 신서방 부대찌개입니다.

정발산 가면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 가는 곳이에요.ㅎㅎㅎ

간만에 방문했는데 간김에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사진이랑 가져왔어요!!!

 

 

쨘!~~ 웨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신서방 부대찌개는 2대째 이어져오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역시 맛있는곳은 다른가봅니다.ㅋㅋㅋ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메뉴판! 1인분 8000원입니다.

제가 신서방을 좋아하고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라면사리랑 공기밥 리필이에요.ㅠㅠ

인원수만큼 주문하면 라면사리랑 공기밥 무한리필이 됩니당!!!

세트도 저렴한데 라면사리 추가할거라 세트 패스하고 그냥 부대 2인분이랑 당면사리(1000원) 추가했어요.

 

 

원산지는 사진 참고해주세용~

 

 

헤헷 부대찌개 2인과 기본 라면사리 하나가 바로 나오고, 끓는동안 잔반찬과 공기밥이 나와요.

 

 

기본잔반은 어묵볶음, 배추김치, 콩나물무침 입니다. 인원수 맞춰서 동치미도 나와요.

반찬은 원래 저렇게 쪼잔하게 나오지 않는데 맛있어서 먹다 찍어가지고... 하핫

(어묵이랑 동치미에 무가 없는것처럼 나왔지만... 동치미에 원래 들어있어욬ㅋㅋㅋ)

당연히 잔반찬은 리필됩니당~~!!

(((반찬이랑만 이미 밥 반공기 먹음)))

 

 

그리고 부대찌개가 끓기 시작하면 얼른 라면사리 투하해서 익혀줍니다!!!

당면, 떡, 수제비 기본으로 조금씩 들어있어요. 저는 당면사리를 좀 더 추가하긴 했지만ㅎㅎㅎ

 

 

보글보글 맛있는 부대찌개ㅜㅜ

 

 

 

***

 

역시 이날도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잔반찬이랑 밥 반공기 먹고ㅋㅋㅋㅋㅋ

찌개랑 밥먹다 모자라서 라면사리랑, 공기밥 하나씩 더 리필해 먹었어요.

당면사리에 라면사리 공기밥까지 리필하니까 너무 배불렀답니다...

당면사리는 제가 너무 좋아해서 추가했지만 굳이 추가안하셔도 배부르게 드실수 있답니다!!

 

진짜 신서방 라면, 공기밥 무한리필도 넘 좋고 ㅠㅠ 걍 너무 맛있어요...

사실 부대찌개가 맛없는 집을 찾기가 힘들정도로 웬만하면 다 맛있긴 하지만 그중에서도 맛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의정부 부대찌개보다 맛있답니다!!ㅋㅋㅋㅋㅋ

가성비도 좋고 맛도좋아서 실패할 수가 없는 집이에요. 웨돔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부대찌개 좋아하시면 꼭 방문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