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의정부] 청년다방 :: 롱어묵 추가한 차돌떡볶이, 튀김

 

 

요즘 핫하다는 차돌떡볶이를 먹어보기 위해 청년다방 의정부역점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청년다방 차돌떡볶이가 인싸떡볶이라고 불린다고...?ㅋㅋㅋㅋㅋ

가기전에 막 찾아보는데 비주얼이 장난없더라구요. 바로 고고!!

 

 

 

가게가 생각보다 컸어요!!

사람도 많았는데 제가 갔을때 다행히 딱 한자리 남아있어서 바로 앉았습니다.

 

 

 

 

청년다방은 에이세트가 제일 인기 많은 것 같더라구요.

찾아봤을때도 그렇고 주변분들 먹는 거 보니까 거의 다 에이세트였어요.

엄청 고민했는데 두명이 먹기에 에이세트가 양이 많다고 해서 ㅠㅠ 단품으로 시켰습니다.

감자튀김이랑 청포도에이드도 유명해서 궁금하긴 했지만....☆

 

 

떡볶이 말고도 메뉴가 엄청많더라구요.ㅋㅋㅋㅋ (메뉴판 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밥도 맛있을 것 같아서 담에 도전해보려구요. 음료도 저렴한듯했어요.

 

 

원산지는 위 사진 참고해주세용~

 

 

기본 단무지랑~ 아래 메뉴 주문!!

 

차돌떡볶이(中)단품 14500

비엔나햄 토핑사리 1000

 롱어묵 800

돌돌김말이 800

탱글새우 2000

 

 

그리고 등장한 차돌떡볶이 ㅠㅠㅠㅠㅠ

비주얼 대박이죠..... 맛도 좋아요 ㅠㅠ (참고로 롱어묵이랑 소시지는 사리 추가한겁니다!! 기본아니에용)

메추리알, 라면, 야끼만두 기본으로 들어있습니다. 라면은 사진엔 안보이는데 안에 들어있어요~

 

 

김말이랑 새우튀김까지 등장!!

튀김 두개만 있으니까 좀 없어보이는데ㅋㅋㅋㅋㅋ 크기가 작지 않아서 괜찮아요.

 

 

 

이 길고 긴 떡의 자태를 보세요. 청년다방 떡볶이는 특이하게 떡이 이렇게 길~다랗더라구요.

잘라먹을 수 있게 가위를 주시지만 저는 이렇게 긴 떡이 너무 맘에 들어서 호로록 흡입했어요. 진심 취저ㅠ

떡이 진정한 밀떡이에요. 엄청 쫄깃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안에 들은 차돌박이랑 한입남은 떡이랑 같이 한입! ㅠㅠㅠㅠ 짱짱ㅠㅠ

고기가 은근 많이 들어있어서 아낌없이 떡이랑 같이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는 말할것도 없이 맛남..

소스는 매콤해요. 떡볶이랑 불고기소스를 딱 맛있게 섞어놓은 느낌이에요!

불고기 양념같이 단 맛이 있지만 그렇다고 안맵지 않아요. 은근히 매운맛이 납니다.

 

 

그리고 추가로 넣었던 롱어묵.... 롱어묵도 떡만큼 길어요. 엄청나죠?ㅋㅋㅋㅋ

전 어묵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별로 안먹었지만 롱어묵 시킨 짝꿍이 엄청 맛있다고 했어요.

 

들어있는 야끼만두도 엄청 바삭하고 맛있구요!! 메추리알이랑 라면 말할 것도 없이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가한 햄사리는 그닥이였어요.(기대했던 뽀독뽀독한 소시지가 아니라서...)

튀김은 김말이 별로, 새우튀김은 엄청 맛있었습니다. 바삭함 ㅠㅠ

 

 

***

 

기대했던만큼 맛있던 청년다방 차돌떡볶이였습니다.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희는 두명이서 먹었는데 에이세트 안시키길 잘한 것 같았어요. 시킨것만으로 많이 배불렀고...ㅋㅋㅋㅋㅋ

주위 테이블보니 두명이 에이세트 먹으면 많이 남더라구요. 청포도에이드도 엄청 크고 감자튀김도 많아서..

그래도 세트 감튀랑 에이드 맛있다니까 담에 함 도전은 해보고싶어요!!ㅠㅠ

그리고 떡볶이도 종류가 많은데 다 맛있어보여서... 갈때마다 새로운거 먹어보려고요....

다음엔 치믈렛이나 통닭떡볶이... 넘 맛있어보임 ㅠㅠ

 

떡볶이 덕후분들이라면 청년다방 떡볶이 꼭 드셔보세요!!!

안맵진 않지만 매운거 못드시는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정도의 매운맛이랍니다.

강추합니당~!! 끗-!

 

청년다방의 이름부터 미친 신메뉴 치즈폭포떡볶이 후기! (https://saegdareun-blog.tistory.com/137)